이시웍스, 원터치텐트 제로니모 210D·150D 출시

뉴스 제공
이시웍스
2013-06-21 13:19
서울--(뉴스와이어)--화창한 주말, 다가오는 여름휴가, 가족과의 힐링 타임을 가지기 위해 도심을 벗어나 가까운 야외에서 캠핑을 즐기는 ‘어반(urban) 캠핑족’이 늘고 있다. 이 추세에 맞춰 이시웍스에서는 1분이면 설치와 해체가 가능한 7만원대의 제로니모 원터치텐트를 출시했다.

제로니모 원터치텐트 현재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제로니모는 방습과 방수에 강한 옥스퍼드 원단을 사용하여 유연하고 광택이 풍부할 뿐 아니라 방수코팅이 되어 있어 우천시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가 있다. 또한 4면이 방충망처리가 되어 있고 오픈할 수가 있어 통풍이 원활하다. 수납주머니가 2개, 랜턴고리등 편의장치도 장착이 되어 있다. 이시웍스에서는 신상품 출시와 함께 캠핑용토치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함께 하고 있다.

캠핑용품을 판매하는 이시웍스의 조승균 대리는 “최근에는 가까운 강이나 공원처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에서 텐트를 쳐놓고 캠핑 분위기를 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도심 속이나 가까운 거리에서의 캠핑에는 기능이 많고 무거운 텐트보다는 가볍고 쓰기 편한 원터치텐트가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시웍스의 통계에 의하면 지난달 ‘원터치텐트’의 매출 신장률이 7~8인용 이상 텐트, 거실형 텐트를 제치고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이시웍스 개요
이시웍스는 2001년 창립이래 블랙박스, 현미경, 캠핑용품 등 다양한 리빙상품을 제조, 유통하는 무역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ecwox.net

연락처

이시웍스
김재인 팀장
02-6349-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