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 의료관광 교육개발원, 대구 메디엑스포서 의료관광전문가 교육과정 컨설팅 진행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06-21 17:38
서울--(뉴스와이어)--휴브랜드 의료관광 교육개발원(대표 정연우)은 오늘 21일부터 23까지 3일간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에 위치한 엑스코에서 열린 2013 대구 메디엑스포에 참가해 다양한 홍보활동 및 컨설팅을 진행한다.

2013 대구 메디엑스포는 의사, 약사, 간호사, 치과의사, 한의사 3000명, 전국 피부과 전문의 1500명을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는 의료 비즈니스 행사로,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한국관광공사가 공동주최하는 세계 최초의 양·한방 통합 의료전시회이다.

휴브랜드는 (사)한국의료관광협회가 공식 지정한 교육기관으로, 이번 대구 메디엑스포 현장에서 올해 9월에 실시하는 제1회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자격증 취득과정에 대한 교육컨설팅을 진행한다.

또한, 병의원을 포함한 국내외 의료산업 관계자들에게 해외환자 유치사업 에이전시 창업 컨설팅도 진행하며, 의료관광 관련 해외 바이어와의 미팅을 통해 대한민국 의료관광의 전문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휴브랜드는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에게 더 나은 교육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휴브랜드 부스를 방문한 예비 학습자 및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설문 결과에 대한 분석과 서비스 반영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의료광관 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자격증 취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휴브랜드 의료관광 교육개발원 홈페이지(www.hum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1644-6033으로 하면 된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태광원 주임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