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사이언스 나눔터, 과학토크 ‘데니스 홍과 나누는 꿈 이야기’ 성료

2013-06-21 18:29
서울--(뉴스와이어)--지난 6월 20일 목요일,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에 위치한 대덕테크비즈센터에서 대덕연구개발특구의 종사자 및 기업인, 지역주민 간 ‘소통과 교류’의 활성화 도모를 위한 문화행사가 개최되었다.

총 5회의 행사 중 첫 번째로 개최된 과학토크 ‘데니스 홍과 나누는 꿈 이야기’에는 예상 참석인원을 훌쩍 넘는 인파가 몰려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이처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이재구)이 주관(대전광역시 주최)하는 ‘2013년 대덕사이언스나눔터 문화공연’의 첫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앞으로 진행될 4회의 공연 일정도 큰 기대를 낳고 있다.

참석한 참여자들은 “너무나 감동적이고, 유익한 시간이었다. 대전에서 그것도 대덕테크비즈센터에서 데니스 홍 박사와 함께 친밀하고도 가깝게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다”, “대전시와 연구개발특구재단에서 마련해주는 이 공연들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겠다.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다음 공연은 “시네마콘서트” 로 대덕테크비즈센터 야외광장에서 2013년 7월 18일 저녁 7시에 열린다.

※ 관람료는 모두 무료, 참가 방법은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02-547-1640)로 문의.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 개요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는 젊은 사람들을 주축으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적인 실행력을 무기로 하고 있다. 정부부처, 관공서의 홍보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다양한 행사 및 프로젝트에서 ‘문화’라는 칼리아만의 색깔을 더하여 ‘칼리아’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프로젝트로 만드는 대행업체이다.
연락처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
전략기획실
김수연 사원
02-547-16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