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초소형 캠코더 내장 무테안경카메라 출시

-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3-06-23 14:50
서울--(뉴스와이어)--보이는 세상이 모두 안경속으로 들어온다. 오토정보통신이 두손 자유롭게 촬영 가능한 안경형 캠코더를 출시했다.

최근 레저 인구가 증가하면서 다양한 레저 스포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무테안경카메라를 통해 자신의 레저활동을 영상으로 저장하는 사람도 함께 늘고 있다.

무테안경카메라는 기존의 투박한 형태의 안경카메라보다 한차원 높은 디자인이며 완전 무테로 디자인이 우수하고 뛰어나며 착용감이 부드럽다.

메모리는 32GB 까지 호환되며, 장시간 촬영도 무리가 없어 레저 스포츠활동에 다양한 영상을 간직 할 수 있다.

오토정보통신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야간 레저스포츠 활동 중 사용 가능한 다기능 후레쉬 경광봉을 증정하고 있다.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차량용 GPS위치추적기 윈로드 무선형GPS, 자전거도난방지GPS, 대인용 미아용 노인용, 오토바이용 GPS 등이며 ATPACK 윈로드 위치추적기는 현제 다양한 위치관제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010-40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