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헬스앤뷰티, 수분·트러블 잡는 ‘베리브 욕심소녀 썸머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세라젬
2013-06-24 09:30
서울--(뉴스와이어)--실내외 기온차가 큰 여름은 피부가 지치기 쉬운 계절이다. 강한 자외선과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에는 땀과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어 여드름과 같은 트러블이 쉽게 발생할 수 있고, 건조한 실내의 에어컨 바람은 피부를 더욱 푸석하게 만들어 유수분 밸런스를 깨뜨리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

세라젬 헬스앤뷰티(대표이사 조서환)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얼굴과 바디의 수분 케어 및 피부 트러블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줄 베리브 욕심소녀 썸머 시리즈, ‘베리브 세범 컨트롤 아쿠아 드롭 크림’과 ‘베리브 비키니 바디 미스트’를 출시한다.

베리브 세범 컨트롤 아쿠아 드롭 크림(애칭: 욕심소녀 눈물크림, 120g/30,000원)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해양 심층수와 알로에 베라, 천연보습 인자가 함유되어 있어 매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산호 추출물 성분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 주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트러블을 예방해준다. 촉촉한 워터리 젤크림 타입의 베리브 세범 컨트롤 아쿠아 드롭 크림은 끈적이지 않는 매끄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으로 여름철에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리브 비키니 바디 미스트(애칭: 욕심소녀 비키니 미스트, 210ml/18,000원)는 등과 가슴에 생기는 여드름인 ‘등드름’, ‘가드름’을 집중 관리해 줄 제품 바디 트러블 전용 미스트이다. 해양성 원료인 마린브로스 성분과 소나무 추출물을 함유하여 원활한 피지 배출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트러블을 방지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스위스 알파 허브 추출물은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유지시켜 준다. 360도 회전 펌프로 설계되어 있어 혼자서도 손이 닿기 힘든 부분까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현정 베리브 브랜드 매니저는 “베리브 욕심소녀 썸머 시리즈는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여름철에 번들거림 없는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얼굴과 바디에 생기는 트러블 고민을 말끔히 해소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연 화장품 브랜드 베리브는 쉐라톤 워커힐 면세점과 자사쇼핑몰(www.ceragemhnb.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세라젬 개요
세라젬(대표이사 이규철)은 1998년 창립되었으며 ‘개인용 자동온열기’를 주력상품으로 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한 연 매출 3,000억원 규모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체험을 통해 가치를 확신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한다는 모토아래 건강100세 파트너로 인류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세라젬헬스앤뷰티: http://www.ceragemhnb.co.kr/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홍보팀
김지승 대리
010-7733-9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