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공식 페이스북 오픈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3-06-24 11:4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전자 결제 대표기업 ㈜ 페이게이트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aygateKorea) 서비스를 시작한다.

그 동안 공식 홈페이지(http://www.paygate.net)로만 소식을 전하던 페이게이트는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공간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페이스북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게시물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가장 주된 연재서비스는 “쌩초짜 ‘페이’의 무모한 쇼핑몰 도전기”로, 신규 쇼핑몰 개업을 앞둔 ‘페이’라는 캐릭터가 초보자로서 쇼핑몰을 만들어가며 겪는 시행착오들과 문제해결 과정을 담은 포스팅이다. 이를 통해 쇼핑몰 창업에 관심 있는 모든 유저들은 E-commerce 관련 유익한 정보들을 쉽고 재미있게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그 주의 이슈 아이템 소개 포스팅, 본사 근처 관광명소 석촌호수의 풍경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

㈜페이게이트 박소영 대표이사는 “㈜ 페이게이트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소통공간으로 꾸려나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페이게이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http://www.facebook.com/paygateKorea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홍보팀
조아라 홍보실장
02-2140-2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