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 2013년 공채 실시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3-06-24 13:47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2013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스티엄은 하우스 본 오스티엄을 비롯해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퀸즈 오스티엘, 제이 오스티엘,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오케이터링 등에서 근무할 신입사원 정기공채를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03일까지 10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채에서는 웨딩사업부, 신규사업부, 연회(뱅킷)부분, 조리부분 등의 분야에서 신입및 경력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 신청은 오스티엄 홈페이지(htttp://ostium.co.kr)에서 이력서를 다운받아 인사담당자 메일(hrd@ostium.co.kr)로 전송하면 된다. 그 밖에도 잡코리아, 사람인 등의 채용사이트에서도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전형을 통과하면 실무면접, 임원면접 과정 등을 거치게 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스티엄 입사 교육을 마친 후 각 지점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오스티엄 측은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과 함께 할 끼 있는 인재를 구하고 있다”며 “열정이 넘치는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kr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벨라오스틴: http://www.bellaostin.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