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두산타워, 캄보디아 빈민 아동을 위해 티셔츠 제작
- 북한이탈 청소년들도 참여해 더욱 뜻 깊은 시간
핫픽스란 ‘Hot + Fix’ 단어 그대로 뜨거운 열로 고정 시키는 장식으로, 함께하는 사랑밭은 국내외 소외 이웃들에게 큐빅을 수놓은 티셔츠를 직접 만들어 기부하는 핫픽스 티셔츠 제작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봉사에 참여한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과 두산타워 임직원들은 옷을 입게 될 아이들을 생각하며 새하얀 티셔츠에 큐빅 하나하나를 정성껏 수놓으며 사랑의 마음을 담았다.
특히 이날 봉사는 탈북청소년 대안학교인 여명학교(서울시 중구)에서 진행되었는데, 북한 이탈 청소년들도 티셔츠 제작에 직접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다.
봉사에 참여한 탈북 청소년은, “나보다 더 어려운 처지에 놓여있는 아이들을 위해 뭔가를 할 수 있어서 보람 있는 시간이었다”며, “캄보디아 친구들이 많은 사람들의 바람처럼, 앞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완성된 티셔츠 전량은 오는 9월, 캄보디아 빈민촌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