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오, 블랙컨테이너 중국 상해 진출

서울--(뉴스와이어)--회전초밥하우스 ‘스시오: 블랙컨테이너(sushi’O Black container)가 중국에 진출한다.

스시오 블랙컨테이너의 본사 제이알인터내셔널은 “중국 상해 진출을 확정 짓고 민항취 지역에 100평 규모의 매장 공사에 들어갔다”며, “상해에 이어 미국, 호주, 캐나다, 러시아 등에 잇따라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시오 블랙컨테이너는 회전초밥과 와인, 재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라인의 회전초밥 뷔페 브랜드다.

스시오 블랙컨테이너는 현장에서 오랜 노하우를 쌓은 1급 주방장이 신선한 재료로 초밥을 만들고, 갖가지 롤과 샐러드, 튀김, 즉석요리 등 다양한 메뉴를 마련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획일화된 인테리어가 아닌 점포 특성과 지역성을 고려해,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설계함으로써 지점마다 다른 느낌을 연출한다.

한편 제이알인터내셔널은 지속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시오(http://sushioh.co.kr)는 가맹점 운영 시 초기 계약 가맹비 외에 본사에 지급하는 로열티가 없고 점포환경, 메뉴관리, 식자재관리, 점포운영, 서비스 점검 등의 운영지도를 본사에서 직접 도와준다.

제이알인터내셔널 개요
제이알인터내셔널은 회전초밥 뷔페 브랜드 ‘스시오:블랙컨테이너(sushi’O Black container)를 운영 중이다.
연락처

대표전화
1899-4262

이 보도자료는 제이알인터내셔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