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온라인 할인판매 및 이벤트 등 ‘한돈 소비촉진 캠페인’ 진행

- 캠핑 등 여름 행락철 대비해 맛 좋고 신선한 ‘한돈’을 저렴하게 구매할 절호의 기회

- 이마트몰에선 6월 30일까지, 농협e쇼핑에선 7월 8일까지 온라인 행사 진행

2013-06-25 10:47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돼지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한돈 농가를 돕는 한편, 소비자들에게는 맛 좋고 신선한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이마트몰, 농협e쇼핑과 함께 ‘한돈 소비촉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마트몰에선 6월 30일까지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농협e쇼핑에선 7월 8일까지 15,000원 상당의 1등급 구이용 삼겹살 500g을 8,900원에 판매하는 등 프리미엄 ‘한돈’을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에 더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한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친구들에게 알리기’ 등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돈닷컴 홈페이지(www.han-don.com)에 게재된 한돈 소비촉진 행사 내용을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스크랩 한 후 해당 페이지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에게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마케팅 오민정 팀장은 “지난 4월 진행된 한돈 소비촉진 1차 캠페인을 통해 한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온라인 유통 경로를 통해서 맛 좋고 신선한 국산돼지고기 한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돈 소비촉진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 홈페이지(www.han-d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수입산과의 차별화를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국산 돼지고기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국산 돼지고기의 새 명칭 '한돈' 개발을 추진하였고, 양돈인들의 권익신장과 양돈산업 발전 도모, 양돈산업의 국제화, 전문화 및 양돈산업의 양적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