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해피테팔’ 사이트 개편 및 ‘공식 SNS 채널’ 오픈

- 소비자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소통채널 대폭 확대

-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 통해 톡톡 튀는 집밥 레시피부터 생생한 집밥 나눔의 현장 다룬 영상까지 다채로운 컨텐츠 제공

- SNS 채널의 컨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기존 ‘해피테팔 사이트’ 새 단장

뉴스 제공
테팔
2013-06-25 11:08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155년 전통의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팽경인)이 디지털 기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소비자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해피테팔(www.happytefal.co.kr)’사이트를 리뉴얼하는 한편,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테팔은 온 가족이 함께 집밥을 만들고 나누면서 서로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가꿔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 2010년부터 ‘집밥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에 새로워진 해피테팔 사이트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집밥과 관련된 컨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우리 주변에 집밥의 중요성을 전파해 나갈 예정이다.

먼저,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집밥 레시피와 따뜻한 집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 마이크로사이트 ‘해피테팔(www.happytefal.co.kr)’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컨텐츠와 유튜브 채널의 영상을 바로 볼 수 있도록 통합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에 따라 기존의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한자리에서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장애인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하여 누구나 집밥의 중요성에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 해피테팔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와 서비스를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고,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웹사이트도 개편되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테팔 공식 ‘페이스북’은 평소 자주 해 먹는 특별한 집밥 레시피를 자유롭게 공유하는 것은 물론, 집밥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하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집밥과 관련된 소비자들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담긴 영상부터 테팔의 글로벌 영상에 이르기까지 흥미로운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유)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사장은 “온 가족이 둘러앉아 먹는 집밥이 ‘식사’의 의미를 넘어 서로를 이해하고 진심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것처럼, 새로워진 ‘해피테팔’ 사이트와 신규 오픈한 공식 SNS채널이 언제 어디서나 집밥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창구가 되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신기해
02-3445-30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