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 의료관광교육개발원, 글로벌 의료관광 시장에 인재양성 전문기관으로 발판 다져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06-25 11:07
서울--(뉴스와이어)--휴브랜드 의료관광교육개발원이 콘텐츠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동시에 의료관광의 글로벌화에 따른 핵심 인재양성 전문기관으로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 의료관광교육개발원은 지난 13일과 14일 KOTRA와 중소기업청이 서울 COEX D1 전시장에서 개최한 콘텐츠 및 서비스분야 전문 수출상담회 ‘KSCM 2013(Korea Service & Content Market)’에 참가했다. 올해로 5회째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한류의 직·간접 효과를 산업 전반으로 연계하기 위해 기존의 콘텐츠 분야 외에 프랜차이즈, 디자인, 이러닝 등 서비스업 분야를 추가하고 콘텐츠와 연관 서비스 산업군 간의 융합 비즈니스의 장으로 확대·개편했다.

휴브랜드 의료관광교육개발원은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바이어 중 이러닝 콘텐츠 관련된 캐나다, 미국, 태국, 미얀마 4개국의 5개 업체와 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의 콘텐츠 수출에 대한 상담을 진행했으며, 이들 업체로부터 의료관광 전문가 교육 콘텐츠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냈다.

휴브랜드는 복지교육 업계에서 인정받은 우수한 콘텐츠 제작력을 기반으로 휴브랜드 의료관광교육개발원을 설립, 지난 2월 (사)한국의료관광협회의 공식 교육기관으로 지정되어 각 과목별 전문가를 중심으로 한 완벽대비 강의 콘텐츠를 제작했다.

현재 홈페이지(www.humc.co.kr)를 통해 이달 말일까지 ‘나만의 종합과정’ 수강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기간을 2014년 제2회 국가고시까지 연장해주고, 강의교안과 학습문구세트 무료제공, 합격이 가까워지는 오프라인 특강 무료 참석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브랜드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자격증 취득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1644-6033으로 문의하면 된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태광원 주임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