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명품교육 휴브랜드, 혜택 골라 듣는 HUB CLASS 오픈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06-25 13:55
서울--(뉴스와이어)--휴브랜드(대표 정연우)가 학습자들의 편의와 취향에 따라 혜택을 골라 수강할 수 있도록 명품교육 시스템을 반영한 ‘HUB CLASS’를 6월 25일 휴브랜드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hubrandedu.co.kr)를 통해 오픈했다.

휴브랜드 HUB CLASS는 수강생을 중심으로 한 모든 혜택을 아우르기 위해 만들어졌다. 학습자에게 휴브랜드만의 맞춤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계최초 100% 환불 도입, 과락방지시스템 적용 등을 기본으로 Hi Class, Up Class, Big Class 세가지 과정별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상위 1%를 향한 명품관리, Hi Class’는 전담 매니저의 세심한 밀착학습으로 진행된다. 실습지원,취업지원 뿐만 아니라 대기시간 없이 빠른 상담을 위한 Hi Class 전용 핫 라인을 오픈하고, 105만원 상당의 관련자격증 무료수강 혜택 제공, 10만원 상당의 엔젤잡 취업상품권을 증정하며, Hi Class 수강생 중 성적 우수자에게는 40만원 상당의 리솜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과락 걱정 없는 전용관리, Up Class’는 Hi Class와 마찬가지로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도록 ‘원스톱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습과목은 자격증 취득 시 필수로 이수해야 하는 과목이지만 신청절차가 복잡해 개인적으로 이수하려고 할 경우 불편함이 많다. 휴브랜드는 수강생들의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해주고자 휴브랜드 실습지원센터(www.sscenter.co.kr)를 통해 전국의 실습처 정보를 제공하며, 1:1 매칭서비스와 같은 유료 지원 서비스를 Hi Clsss는 전액 무료, Big Class는 30% 할인된 비용으로 지원해준다. 또한, 복지전문가의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오프라인 특강 및 세미나를 진행하는데, Hi Class 수강자는 무료로, Up Class 수강자는 50% 할인된 비용으로 참가할 수 있다.

‘학습 고수를 위한 기본관리, Big Class’는 온라인으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수강해본 경험이 있는 학습자들을 위한 실속형 과정이다. 업계 최초 강의 불만족 시 100% 환불, 과락방지 관리시스템, 전국 실습 연계보장, 공인인증서 무료발급과 같은 기본적이지만 꼭 필요한 혜택으로 구성해 수강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번개 이벤트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등 복지관련 자격증 취득에 관심 있는 지인의 연락처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7만원 상당의 기능성 의류를 증정하는 친구소개 이벤트로 진행된다. 번개이벤트는 휴브랜드 수강생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휴브랜드 HUB CLASS와 번개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ubranded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1644-8318로 하면 된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태광원 주임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