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TOP FC 1- Original 온라인 독점 생중계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3-06-26 09:0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멀티미디어 전문 기업 ㈜판도라TV (대표 최형우, www.pandora.tv)가 오는 29일 개최되는 제1회 TOP FC (TOP FIGHTING CHAMPIONSHIP) 라이브의 인터넷 독점 생중계를 한다.

“TOP FC”는 새로운 국내 종합 격투기 브랜드로 5분간 3라운드(언더카드 5분 2라운드)를 기본으로 하는 링에서 펼쳐지는 경기로 방송경기인 메인카드와 비방송경기인 언더카드로 분리되며, 국내 최초로 팔꿈치 안면공격이 적용되는 경기이다.

이번 TOP FC1-Original은 ‘엉벅지녀’ 이은혜의 라운드 걸 데뷔, UFC 심판 존 맥카심 초청, 국내 미들급 강자 양동이와 김재영의 맞대결로 기존 격투기 팬들과 대중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판도라TV(대표 최형우, www.pandora.tv)는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웹사이트 (http://bizlive.pandora.tv/s_live/newindex_chat.ptv?id=topfc )와 모바일 웹을 통해 온라인 독점 생중계를 한다. 이외에도 TOP FC1-Orignal의 채널 페이지(http://channel.pandora.tv/channel/video.ptv?ch_userid=topfc )를 운영하고 있어, 경기와 관련된 영상과 인터뷰, 생중계 이후에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채널을 개설하여 TOP FC 의 팬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판도라 TV에서는 이번 TOP FC1-Original 생중계를 진행하면서, 기존 각종 시상식과 프로모션 및 경기 생중계를 해온 기술력을 토대로 온라인과 모바일 웹에서 실시간으로 좋은 화질과 끊김 없는 영상으로 대회를 감상 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고, 동 시간대 3천명 이상의 시청률을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29일 본 경기는 케이블 채널 FX생중계/ 온라인 독점 판도라TV/ KM플레이어/ 에브리온TV(채널5번)에서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재윤 팀장
070-4484-7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