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2만명 샘플체험 이벤트 진행

- CC크림 재구매율 1위 기념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06-26 10:04
서울--(뉴스와이어)--베이스 대표 브랜드 바닐라코가 ‘잇 래디언트 CC크림(씨씨크림)’의 재구매율 1위를 기념해 대규모 샘플링, 폴(Poll)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2만명에게 ‘잇 래디언트 CC크림’ 대용량 샘플(10ml)을 증정하는 대규모 체험 이벤트로,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잇 래디언트 CC크림의 재구매 이유를 투표하는 폴 이벤트이며, 참여자들 중 30명을 추첨해 잇 래디언트 CC크림 정품(30ml)을 선물로 증정한다. 폴 이벤트는 7월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폴 이벤트 기간 중 잇 래디언트 CC크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화이트닝 기능의 ‘잇 래디언트 기초라인’과 진한 메이크업도 한번에 클렌징 해주는 ‘클린 잇 제로’로 구성된 여행용 3종키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워터베이스 제형의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국내 유일의 수분 브라이트닝 기능으로 국내 CC크림 시장을 리드해왔다. 출시 5일만에 일부 매장에서 품절사태가 일어나고 매장당 평균 판매율 1위를 유지해오며 연일 화제가 됐다.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화사하게 개선해주면서 피부톤은 맑게, 결은 매끄럽게 보정해주는 효과가 인기의 비결.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잇 래디언트 CC크림의 재구매 비율을 자체 분석한 결과, 현재 CC크림이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 중 재구매 비율이 가장 높았다”고 밝히며,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바닐라코의 CC크림 재구매율 1위 기념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주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