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복권 1등 당첨자, 하루에 2명 탄생

- 메가빙고의 역대최고 당첨금 1억천만원

- 같은날 30분 뒤에 파워볼 당첨자도 함께 배출

- 정부승인 인터넷 복권 판매사이트…엔젤로또.kr

서울--(뉴스와이어)--2013년 6월 22일, 역대최고 당첨금액의 메가빙고와 파워볼 복권의 당첨자가 30분의 간격을 두고 하루에 2명 탄생했다.

서울에 거주하는 A씨(39세)가 메가빙고 역대최고 누적 당첨금(1억천만원)의 행운을 잡았으며, 곧바로 30분뒤 파워볼 복권의 누적 당첨금(6천6백만원)이 P씨(47세)의 품으로 들어갔다.

토요일 오후에 1억천만원에 당첨된 A씨는 월요일(첫 번째 영업일) 아침 일찍부터 엔젤로또 주식회사를 방문하여 당첨금을 수령하였으며, 당첨자 인터뷰에서 “주말에 너무 설레서 어떻게 지났는지도 모를정도다. 그래서 서둘러 왔다”고 남아있는 당첨의 흥분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엔젤로또 주식회사의 담당자는 “파워볼에 당첨된 P씨는 지방에 거주하는 관계로 며칠 내에 방문하여, 당첨금을 수령하겠다고 밝혀왔다”라고 전했다. “일반적으로 고액의 복권에 당첨되는 경우, 설레고 불안한 마음을 안정시키기 위해서 가능한 빨리 당첨금을 수령한다”고 전했다.

같은날 2명의 1등을 배출한 엔젤로또에서는 연속 3명의 1등 담첨자를 배출하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는데, 다음은 어떤 복권에서 당첨자를 배출할지도 기대해 본다.

엔젤로또(angellotto.co.kr 또는 엔젤로또.kr)는 정부 승인 인터넷 복권판매점으로서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연금복권520을 구매할 수 있으며, 메가빙고 및 트리플럭, 파워볼 등 전자복권 7종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엔젤로또 사이트 외에도 정부의 승인을 받은 오마이로또(ohmylotto.co.kr)와 다우기술(lotto.co.kr)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angellotto.co.kr

연락처

엔젤로또
한정희
02-3442-64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