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 뷰티 제품 소개

- 집에서 전문 관리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홈 케어 아이템

2013-06-26 13:41
서울--(뉴스와이어)--무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며, 거리를 오가는 여성들의 옷차림은 더욱 짧고 얇아지고 있다. 더불어, 제모나 다이어트 등 전문적인 바디 관리를 제공하는 피부과와 헬스장을 찾는 사람이 유독 많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

하지만 불황이 길어지면서 경제적인 면에서 도움을 주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한 홈케어 제품 역시 각광받는 추세다. 최근에는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뷰티 제품이 출시되어 굳이 집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본격적으로 시작될 무더위에도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해 줄 스마트 홈 뷰티 케어 비결을 소개한다.

핫팬츠, 민소매 패션을 당당하게,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외출 전에 꼭 체크해야 하는 것은 바로 ‘제모’. 미처 제모가 되지 않은 상태로 핫팬츠나 민소매 의상을 입었을 경우 발생할 아찔한 상황을 대비하고자 한다면,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다이오드 레이저의 전문 제모 효과를 가정에서도 경험 할 수 있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에 주목하자. 트리아뷰티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더욱 강화된 레이저 출력 강도로 최상의 레이저 제모 효과를 제공한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가정에서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레이저 제모가 가능해, 번거롭게 반복해야 하는 면도나 왁싱 고민에서 벗어나 더욱 매끄럽고 더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스토리온 <100인의 선택>에서 최고의 제모법으로 선정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지난 19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3>에서 겟잇뷰티 멘토들의 관심을 끌며 화제가 되었다.

셀룰라이트 없이 미끈한 바디라인, 바디 세럼과 롤러

옷이 짧아질수록 제모와 더불어 허벅지나 팔뚝에 자리잡은 셀룰라이트도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시술이나 마사지가 있기는 하지만, 비용도 만만치 않으며 한정된 기간의 효과를 보는 것에 그치기 쉽다. 이럴 때는 철저한 사전 관리와 함께 꾸준한 홈 케어가 도움이 된다. 바디 세럼과 롤러가 함께 구성되어있는 LG생활건강의 ‘녹스 리프트 슬림 바디’는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와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아디포슬림 성분을 포함한 녹스 리프트 슬림 바디 세럼은 지방 축적을 방지하고 지방의 연소를 촉진한다. 갈바닉 Y-롤러는 롤링 시 발생하는 미세전류가 피부 속 노폐물 배출과 셀룰라이트 분해를 도와준다.

물놀이에도 벗겨지지 않는 깔끔한 젤 네일, 젤 네일 키트

공들여 바른 매니큐어의 지속력이 아쉬운 이들은 최대 3주까지 지속되는 젤 네일을 선호한다. 하지만, 네일 샵에서 받는 시술이 경제적으로 부담스럽다면 집에서도 젤 네일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뷰닉스의 ‘뷰닉스 바나나 LED 젤 키트’를 사용해 보자. ‘뷰닉스 바나나 LED 젤 키트’는 LED 젤 램프와 프라이머, 클렌저, 리무버 등 젤 네일 작업 시 필요한 아이템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혼자서도 멋스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LED 젤 램프는 초경량 사이즈이지만 손톱뿐만 아니라 발톱 관리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