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낫츠, ‘28레미디 여행용 키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민감한 피부에 좋은 천연화장품으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낫츠에서 여름휴가철 피부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28레미디 여행용 키트’를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출시했다.

여행용 화장품 키트는 천연 추출물로 자극 없이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난 28 레미디 라인의 ‘아크네포어 딥클렌저’, ‘밸런싱토너’, ‘모이스춰라이저’, ‘리페어크림’, ‘쥬브나일썬비비’ 등 총 5종으로 여성용과 남성용 화장품으로 나뉘어 귀엽고 알찬 미니어처로 구성되어 있다.

낫츠(www.nots.co.kr)의 여행용 화장품 키트를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키트 1개 증정, 그리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키트 2개와 낫츠 블랙 파우치까지 함께 증정한다.

올 여름휴가를 책임져줄 여행용 화장품 중 아크네 포어 딥 클렌저는 여드름 예방에 효과적인 KFDA 의약외품 인증 세안제이다.

민감한 피부를 안전하게 클렌징 해주며 세정력은 우수하여 일반 클렌저로 씻어도 남아있는 비비크림, 썬크림과 같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지워준다.

밸런싱 토너는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한 저 자극 스킨이며, 피부 상태와 생리 활성 주기를 고려하였고 피부 내 유, 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과잉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줘서 피부 번들거림을 줄여주기 때문에 피부의 번들거림 심한 여름철에 더욱 인기를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수분 관리가 필요한 낮에 피부를 보호하면서 관리해주는 모이스춰라이저는 활력을 잃어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피부 속부터 견고하게 가꾸어 피부 본래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을 수 있도록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 시켜준다.

낫츠의 베스트셀러 리페어 크림은 건강한 탄력을 주기 때문에 늘어지고 민감해지는 피부에 좋다. 인도멀구슬 나무 추출물이 여드름 등의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영양 보호막도 형성해준다.

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쥬브나일썬비비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12시간 이상 완벽히 자외선을 차단(SPF 50+, PA+++)하여 노화와 피부 손상을 예방해준다. 저 자극 처방과 뛰어난 프라이머 효과로 넓어진 모공 등의 피부 결점을 커버하여 피부를 더욱 매끈하고 깨끗하게 연출해주는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낫츠 관계자는 “낫츠 화장품을 꾸준히 사랑해주는 고객들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여행용 키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올 여름 낫츠 여행용 미니어처로 피부고민 없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낫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엔오티에스 개요
엔오티에스는 기능성화장품 전문 쇼핑몰로, 남성 및 여성, 여드름, 민감성 피부, 토너, 크림, 스킨케어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부문 1위 판매 사이트인 낫츠(www.nots.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ts.co.kr

연락처

엔오티에스
마케팅부
김영록 팀장
1544-3039
070-4352-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