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3-06-26 14:13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6월 20일부터 7월 21일까지 ‘후디스 그릭요거트’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foodismilk.com)에서 국내 최초의 그리스 전통요거트인 ‘후디스 그릭요거트’ 동영상을 감상한 후에 카페, 블로그, SNS, 유튜브 등에 게시글 및 동영상을 올려 소문을 내면 로봇청소기, 커피메이커, 산양유아식,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추첨과 관계없이 응모자 전원에게 온라인쇼핑몰 마이베이비 마일리지 1,000 포인트도 적립해 준다.

미국의 Health지가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한 그릭요거트는 국내의 기존 요거트와는 제조방식부터 영양, 식감까지 완전히 다른 오리지널 요거트로서, 미국을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건강요거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뉴욕의 소호거리에서 유행하는 브런치의 대표 메뉴가 바로 그릭요거트이다.

국내 최초로 그리스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대로 만든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1A등급 농축원유와 유산균 등 100% 자연원료만으로 만들며, 색소나 안정제 같은 첨가물이 전혀 없는 All Natural 순수 요거트이다. 특히,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우유의 2배나 되고 유산균도 1500억 이상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 하는 젊은 여성에게도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이 되며, 성장기 어린이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한 성상이 특징이며, 그 깊고 풍부한 맛은 일반 요거트와 비교하기 어렵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건강장수 식품인 요거트의 원형에 가장 가까운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그 자체로도 훌륭한 웰빙 간식이지만, 빵에 발라 먹거나 샐러드, 과일 등과 함께 식탁에 올리면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