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스타트레이닝센터, ‘여름 스페셜 프로그램’ 운영

- 7월 15일까지 선착순 접수

2013-06-26 14:24
서울--(뉴스와이어)--작년 슈퍼스타K에는 208만명이 오디션을 지원했을 정도로 스타가 되고 싶은 꿈을 가진 지망생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배우, 가수가 되려면 어떻게 준비해야할지도 막막하고 막연하게 느껴져 도전하기는 쉽지 않다. 이렇게 막연한 연예인이 되기 위한 꿈과 자신의 재능을 확인하고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

부활 김태원 원장의 스타양성소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특별한 여름을 준비중이다.

최근 몇년간 꾸준히 엔터테인먼트 교육분야에서 1위를 하고 있는 연기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원장 김태원)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탤런트, 가수지망생 및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대학 입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여름 스페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달간 연기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만의 전문적인 연기, 보컬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명방송인, 감독, 가수, 배우의 특강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교육 후 검증된 유명기획사의 오디션까지 경험해볼 수 있으며 그 성적에 따라 연예기획사에 소속추천도 받을 수 있으니 연예지망생들에게는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겠다.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남우현, 헬로비너스의 라임, 걸스데이의 소진 등은 본스타 보컬학원에서 보컬트레이닝을 받은 후 성공적으로 데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이돌가수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M-net 드라마 ‘몬스타’와 KBS 드라마 ‘상어’에도 수강생들이 출연하고 있다. 유명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대형 기획사에 트레이닝 된 스타지망생들을 성공적으로 연결, 데뷔를 지원해 주고 있어 스타 배출의 메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여름특별반은 7월 15일까지 선착순으로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며 진행분야는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보컬)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홈페이지(http://bornstar.co.kr)에 방문하면 볼 수 있다.

http://bornstar.co.kr/b/aud02/write

웹사이트: http://www.bornstar.co.kr

연락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02-777-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