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눈길

뉴스 제공
아모스프로페셔널
2013-06-26 17:28
서울--(뉴스와이어)--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이사 박찬호, www.amoshair.co.kr)이 최근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6월에 개최한 2013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의 협찬을 통해 제품설명회 행사도 함께 진행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퀵앤스마트 드라이샴푸, 리페어포스 테라피 세럼, 샤인 폴리셔, 리페어포스 샴푸 등 8가지 제품을 행사를 통해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미스코리아의 콘셉트를 활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긍정적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T.P.O(Time(시간) Place(장소) Occasion(경우 또는 상황))에 맞춰 개발된 7월 남성 헤어 라인 ‘M man’의 출시를 앞두고 싱글 남성을 대상으로 헤어와 스타일을 변신시켜주는 ‘환골탈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팀 아모스의 한시영 원장, 디자이너 하상백이 각각 헤어스타일, 패션스타일링 등의 컨설턴트로 참여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 헤어, 패션 등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싱글 남성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26일까지 아모스프로페셔널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 외에도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브랜드콘셉트 헤어숍 살롱a 기프트카드 출시(10만원, 20만원, 30만원 총 3가지 금액대), 테마파크 현장 프로모션 진행, 각종 인기 드라마 및 방송 협찬,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 진행 등 다방면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아시아 프로페셔널 넘버원을 지향하고 있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하고 재밌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개요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 미용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뷰티 전문가를 위해 최적화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yunche.com

연락처

아모스프로페셔널
02-2017-4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