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2014 수시 1:1 무료상담 및 입학사정관 전형·논술 특집 방송 방영

뉴스 제공
tbs교통방송
2013-06-26 18:19
서울--(뉴스와이어)--tbs가 2014 수시 1:1 무료상담 및 입학사정관 전형·논술 특집 방송을 방영한다.

<최강의 스타 강사가 제시하는 일대일 맞춤 수시지원전략>

tbs TV (대표 성경환) 입시상담 프로그램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에서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2014학년도 수시 1:1 무료상담, 입학사정관 전형 및 논술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수시 1:1 무료상담은 공교육과 사교육을 아우르는 국내 최강의 입시 전문가들이 참여해 철저한 분석을 통해 입학사정관 전형, 학생부 전형, 논술 및 적성검사전형 등 수시 6회 지원 전략과 학생별 일대일 맞춤 입시지원 전략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선택형 수능 A,B형의 도입으로 수능최저학력기준의 종류가 약 1만여개에 달해 입시전략을 세우기가 매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tbs ‘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에서는 이런 어려움에 처한 수험생과 학부모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수시상담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 주요대학 입학사정관의 일대일 무료상담>

tbs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에서는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대학의 입학사정관들과 함께 각 대학의 입사관전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7월 22일부터 8월 2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입학사정관 특집’은 성균관대, 서강대, 한양대, 중앙대, 이화여대 등 총 18개 대학교의 입사관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2014학년도 입학사정관전형’의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학생이 원하는 대학의 입학사정관에게 미리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5일동안 논술전형을 정리할 수 있는 저자특강 유형별 논술분석>

tbs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에서는 수시전형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논술전형의 길잡이가 되고자 5일간의 논술완성 특집시간을 마련한다.

8월 6일부터 12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논술완성 특집은 국내 최고의 논술 전문가들이 그동안 숨겨왔던 논술전략을 제시해 줄 예정이다.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대학의 논술을 유형별로 묶어 강의가 진행되는 이번 특집방송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유형의 대학을 찾아볼 수 있으며 여름방학을 통해 논술을 준비하거나 최종 마무리가 필요한 학생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bs ‘기적의TV 상담받고 대학가자’는 공교육 살리기 일환으로 대학 입시를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고액의 입시컨설팅을 받지 않고도 질 높은 입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데일리 입시상담 프로그램이다.

현재 2014학년도 수시상담을 진행중이며 상담신청은 tbs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 홈페이지 (www.tbs.seoul.kr)에서 학교생활기록부, 모의고사 성적과 희망대학 등을 비공개로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상담이 진행된다. 상담을 원하는 수험생, 학부모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시민의 방송 tbs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는 변화된 2014학년도 대입전형으로 인해 고민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케이블TV : 티브로드 173번, 씨앤앰 511번, 씨제이헬로비전 527번, 씨엠비 145번, 현대HCN 547번
- 실시간 IPTV : KT Olleh 214번, SK BTV 416번, LG U+TV 116번
- 지상파 DMB TV : Love tbs
- tbs 교통정보 앱
- 기타 : 지하철 1~4호선, 9호선 PDP TV, 3호선 객차 내 TV, 인천메트로, 버스 U-쉼터 등

웹사이트: http://www.tbs.seoul.kr

연락처

tbs
텔레비전국
제작부
제작3팀
김진희
02-311-5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