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올웨이즈 쿨링 CC 파운데이션’ 출시

- 바르는 즉시 쿨하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얼음CC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6-27 09:46
서울--(뉴스와이어)--‘엘리샤코이’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얼음처럼 차가운 쿨링효과로 뜨거운 여름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완벽하게 커버해줄 올웨이즈 쿨링 CC 파운데이션(60ml 3만3천원)을 출시했다.

올웨이즈 쿨링 CC 파운데이션은 기존에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기능을 완벽하게 갖춘 CC크림에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SPF50+/PA+++)효과, 열노화를 케어하는 쿨링 미스트 기능, 완벽한 커버 파운데이션 기능을 갖춘 신개념 멀티 CC(Complete Correction)크림이다.

특히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데 효과적인 워터릴리(수련꽃추출물)와, 열로 인해 손상 받은 피부를 케어해주는 오리엔탈 허브 성분(왕대수액, 녹두추출물, 백화사설초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한여름 열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피부 유해성분 5가지 무첨가(파라벤, 미네랄오일, 벤조페논-5, 유기색소, 탤크)로 피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용기와 일체형인 삼각형 모양의 루비셀 퍼프가 콧망울, 눈가 등 얼굴 윤곽에 따라 들뜸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손대지 않고도 시원하게 쿨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엘리샤코이 브랜드개발팀 관계자는 “피부 온도가 37도를 넘으면 콜라겐과 탄력 섬유가 파괴되어 피부 노화가 빨라지기 때문에 한여름에는 높은 자외선과 뜨거운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게 중요하다. 올웨이즈 쿨링 CC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얼음처럼 차가운 쿨링감이 광노화와 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어 한여름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시원하고 산뜻하게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엘리샤코이 본사몰(www.elishacoy.com)과 온라인 샵, 전국 엘리샤코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