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통신, ‘칸비오 자랑하기’ 이벤트 실시

- 외장하드 칸비오 커넥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 카카오스토리 포스팅 이벤트

뉴스 제공
주영통신
2013-06-27 10:34
서울--(뉴스와이어)--2013년 06월 27일 - 도시바 외장하드 및 SSD 국내 총판인 주영통신(대표 양기석, www.canvio.co.kr)은 ‘칸비오 자랑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7일부터 응모자 1,000명까지 선착순 진행되며, 칸비오 커넥트의 사진을 카카오스토리에 올린 후, 카카오톡(ID:canvio)으로 친구를 맺고 필요한 사항을 문자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8명을 선정하여 ‘퀘차 FRESH3 원터치 자동텐트(3명)’와 ‘아식스G1운동화(5명)’를 추가 증정한다.

주영통신 관계자는 “칸비오 커넥트를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칸비오 자랑하기’ 선착순 1,000명까지 양식에 맞게 응모한 고객들에 한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한 추가당첨 발표는 8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대상 제품은 도시바 CANVIO 이벤트 페이지(www.canvi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영통신 개요
주영통신은 1982년 동경반도체로 설립돼 도시바, NEC, 현대반도체, PTI, 동양정밀 등의 총판사로 TTL, 메모리, 반도체 등의 국내유통을 시작으로, 1996년 주영통신으로 법인명을 변경했다. 이후 삼성전자 하드디스크 총판, 한국 후지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HDD 및 FDD 전문 유통업체로 진출했다. 2009년 도시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현재까지 외장하드, SSD, 엔터프라이즈 하드디스크 등 도시바 스토리지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국내 유통 비즈니스 및 기업 영업을 총괄 담당하고 있다. 최근 콤팩트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 탑재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도시바 외장하드와 고성능, 높은 안정성으로 빠르게 국내 시장 공략에 성공한 도시바 SSD 등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nvio.co.kr

연락처

주영통신
양진영 이사
02-717-24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