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업계의 선두 주자 레스틸렌, ‘제1회 부산 국제 안티에이징엑스포’ 참가

뉴스 제공
갈더마코리아
2013-06-27 12:00
서울--(뉴스와이어)--갈더마코리아㈜ (대표: 박흥범)의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1회 부산 국제 안티에이징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내 안티에이징 시장이 연평균 10.1%로 고성장으로 하며 미래 성장산업으로 부상하는 가운데 열린 ‘제1회 부산 국제 안티에이징엑스포’는, 산업통상자원부와 보건복지부 후원 하에, 부산광역시가 소비자 대상으로 주최하는 첫 번째 국제 안티에이징엑스포로, 다양한 의료, 제약 관련 기업들이 참여하여 항노화 제품 전시, 상품 설명회, 바이어 구매 상담, 전문 세미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GDP 성장률이 정체되고 민간소비 증가율이 부진함에도 안티에이징 시장은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특히 피부미용과 관련한 톡신, 필러 시술, 레이저 치료 등 항노화 시술이 각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필러 업계의 선두 주자 레스틸렌®은 이번 엑스포에 참여해, 항노화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레스틸렌®을 제안하고, 필러 시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총괄 박형호 전무는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대표적인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이 부산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 안티에이징엑스포에 참가하게 된 것을 의미 있게 생각한다. 업계 선두 주자인 레스틸렌®의 참여와 더불어 국제 안티에이징엑스포가 항노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장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하며, “레스틸렌®은 이번 엑스포를 통해 직접 소비자들을 만나 필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자연스럽고 당당하게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레스틸렌®은 미국 FDA, 유럽 CE,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국내외 다수 기관의 승인을 받고 안전성을 검증 받은 히알루론산 필러로, 1996년 출시 이후, 총 1,500만건 이상 시술되었다. 체내의 히알루론산과 99% 이상 유사한 성분으로 주입 시 피부 볼륨을 보충해 주면서, 노화의 첫 신호인 잔주름과 깊은 주름 개선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레스틸렌 (Restylane®) 소개

레스틸렌®은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대표적인 미용성형 필러 제품으로 인체 구성성분과 99% 이상 동일한 히알루론산이 주성분으로 개발됐다. 레스틸렌®은 주름과 접힘 개선 그리고 볼륨확대에 효과적이며, 더욱 매력적이고 자연스러운 외모로 가꾸어 준다. 레스틸렌®의 안전성과 효능은 지난 십여 년간 누적된 다수의 임상자료에 의해 증명되었으며,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 중 최초로 미국FDA의 승인을 받았다. 1996년 최초 소개된 이래, 1,500만건이 넘는 시술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갈더마코리아 개요
갈더마코리아는1998년 12월 갈더마의 28번째 자회사로 한국시장에 진출하했다. 피부질환 환자와 전문의들에게 필요한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피부의학 발전과 피부질환의 치료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ldermakorea.com

연락처

갈더마코리아
서영민 대리
02-6717-207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김인실 대리
02-6250-7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