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여름 이벤트, ‘썸머카 어택’ 성료

-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아이스 음료를 담은 스마트카가 소비자를 직접 찾아 큰 반응 얻어

- 간단한 조작법으로 아이스 카푸치노, 네스티 피치 등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제안

뉴스 제공
한국네슬레
2013-06-27 15:27
서울--(뉴스와이어)--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한국 네슬레)는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는 방법으로, 돌체 구스토 아이스 음료를 제안하며, 스마트 코리아의 스마트카가 아이스 음료와 함께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썸머카 어택!’ 이벤트를 진행,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본 이벤트는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공식 페이스북과 ‘썸머카 어택!’ 공식 사이트에서 5월 27일부터 개최되었으며, 총 3,596 명의 소비자가 지원하는 등 높은 이벤트 참여율을 기록했다.

진행된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첫 번째 이벤트는 ‘썸머카 어택!’ 공식 사이트에 스마트카가 자신이 속한 모임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를 쓰면, 매주 1명의 당첨자에게 지니오 머신과 캡슐 3박스, 시원한 음료가 담긴 스마트카가 지원되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돌체 구스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서울 각지를 돌아다니는 돌체 구스토 스마트카의 사진을 올리면, 매주 베스트 사진을 선정해 캡슐을 증정하고, 마지막 주에는 총 4명의 당첨자에게 돌체 구스토 머신을 증정했다.

‘썸머카 어택!’ 이벤트는 파란색 계열의 시원한 이미지로 랩핑한 스마트 코리아의 스마트카가 상단에 돌체 구스토 지니오 머신을 태우고 다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는 평을 받았으며,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이후에도 계절에 맞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여름을 맞아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얼음 넣고, 캡슐 넣고, 아이스버튼 끝 ‘이라는 문구와 함께, 돌체 구스토 아이스 음료 (아이스 카푸치노와 네스티 피치)를 간편하게 즐기는 방법을 담은 TV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와 함께한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지니오 머신은 작년 3월 국내 출시됐으며, 스마트 휠로 손쉽게 물 용량 조절이 가능하고 원터치로 작동해 최적의 압력으로 커피를 추출, 원두의 신선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또한, 아이스 버튼을 눌러, 네스티 피치, 아이스 카푸치노 등 차가운 음료를 추출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만의 특징이다. 이외 카푸치노와 라떼 마끼아토, 카페올레 등의 화이트 커피는 물론, 고유의 멀티 베버리지 시스템을 통해 차이티 라떼, 네스퀵, 초코치노와 같은 다양한 음료를 개인의 취향과 선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sterschoice.co.kr

연락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원해림 A E
02-6250-7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