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에도 사회복지사 자격증 상담받는다…휴브랜드, 야간상담 실시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06-27 15:19
서울--(뉴스와이어)--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원격평생교육원 휴브랜드(대표 정연우)가 야간시간에 학습상담을 받고자 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오늘 27일 야간 학습설계상담팀을 신설하고, 오후 10시까지 신규 수강상담과 무료 학습설계 서비스를 실시한다.

직장생활이나 육아를 병행하며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학습자의 경우, 활동량이 많은 낮 시간 보다는 저녁시간이 비교적 여유로운 편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담업무는 6시에 마감되어 담당자와의 전화연결을 통한 정보습득이나 상담에 불편을 겪을 수 밖에 없다. 휴브랜드는 학습자들의 이러한 불편을 해소해주고자 저녁에도 신규 학습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학습설계상담팀을 구성했다.

휴브랜드 정연우 대표는 “보다 많은 학습자들이 휴브랜드의 명품교육 서비스를 편리하게이용하실 수 있도록 학습자중심의 교육 시스템으로 더욱 개선해 나가고 있다. 바쁜 활동시간을 쪼개어 상담을 받기 보다 귀가 후 편안한 시간에 전화하셔서 도움이 되는 학습설계를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휴브랜드는 오는 8월 5일까지 2학기 2차시 학습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번 차시부터 3가지 클래스 중 본인에게 맞는 혜택을 골라 수강할 수 있는 HUB CLASS를 오픈하여, 학습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휴브랜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두투어 전세기로 떠나는 중국여행 상품할인, 7만원 상당의 여름 기능성 티셔츠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야간상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ubranded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는 1644-8318로 하면 된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태광원 주임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