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동방화평국제여행사유한공사와 관광교류 MOU 체결

- 27일 도청에서, 연간 중국인 관광객 2천명 도내 체류

창원--(뉴스와이어)--경남도는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해 소재 동방화평국제여행사유한공사 대표단(최배연 대표외 4명)을 초청하여 관광교류 업무협약 체결 및 도내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다.

특히 27일 도청 문화관광체육국장실에서 연간 중국인 관광객 2천 명이 경남에서 체류하는 것을 주요내용으로 하는 관광교류 MOU를 체결했으며 협약에는 사천공항을 통한 직항로 개척에 협력할 것과 경남도에서 중국인 관광객 경남 체류 시 1인 당 1만 원과 홍보비, 차량비, 전세기 유치 인센티브를 지원하기로 약속하였다.

이번에 방문한 동방화평국제여행사유한공사는 1988년도에 설립된 회사로서 상해지역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기업연수, 전시회, FIT 여행 등을 취급하며 지난해 3만2천명을 외국에 보내면서 한국에는 5천 명을 송출한 바 있다.

방문단은 협약체결에 이어 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 행사장과 통영 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 거제 외도, 해금강 등 도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오는 7월 26일 개장 계획인 창원 대동백화점 시내 면세점을 둘러보고 중국인 관광객이 경남 방문 시 들러 쇼핑도 즐기기로 약속하였다.

경상남도청 개요
경상남도의 행정과 민원 등의 업무를 총괄하는 지방행정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홍준표 지사가 이끌고 있다. 홍준표 지사는 권역별 미래 신성장산업 벨트 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사통팔달 물류·교통망 구축, 세계적인 남해안 관광·휴양거점 조성, 농·어·축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 균형발전 구상, 차별없는 행복·경남 토대 구축, 도정개혁 추진을 실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gsnd.net

연락처

경상남도청
문화관광체육국
관광진흥과
박주영
055-211-48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