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전문사이트 미스터캠퍼, 캠핑장 무료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13-06-27 18:01
서울--(뉴스와이어)--캠핑인구 200만 시대! 요즘 가장 핫한 여행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캠핑이다.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고 있노라면 저절로 몸과 마음이 힐링 되는 것 같다.

캠핑전문사이트 미스터캠퍼(http://www.mrcamper.co.kr/)는 이러한 캠핑 열풍에 힘입어 캠핑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여행지원 프로젝트 ‘여(餘).행.쇼’를 진행한다.

‘여(餘).행.쇼 시즌1’에서는 시원한 계곡과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여름 휴가지로 제격인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자연과 숲으로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자연과 숲으로 캠핑장은 서울에서 1시간 전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미니수영장, 족구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어 가족과 함께 캠핑하기에 더 없이 좋은 곳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7월7일 까지 미스터캠퍼 홈페이지(http://www.mrcamper.co.kr/)와 미스터캠퍼 카페, 해피메이커 블로그(http://blog.naver.com/place_m)에서 동시 진행되며 여(餘).행.쇼 이벤트 포스팅을 보고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등의 SNS에 이벤트를 스크랩 한 후 덧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7월 10일부터 8월 10일 까지 사용 가능한 이천 ‘자연과 숲으로’ 캠핑장 사이트 1박 이용권을 지원한다.

해당 이벤트는 SNS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쉽게 응모가 가능하며 스크랩을 많이 해갈수록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여(餘).행.쇼 시즌1의 당첨자는 7월 10일 미스터캠퍼 홈페이지와 해피메이커 블로그에 발표 될 예정이다.

미스터캠퍼의 양광복 팀장은 “여(餘).행.쇼 시즌1을 시작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캠핑 지원 이벤트 진행할 예정이며 캠핑장비무료대여, 카라반 무료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유익한 캠핑 문화 보급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캠퍼는 전국 각지의 캠핑장들을 엄선하여 캠핑전문가들이 선택한 전국 50여 개의 캠핑장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하고 인기지역별 캠핑장, 테마별 캠핑장, 카라반별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고객이 원하는 캠핑장 및 카라반에 대한 정보를 쉽게 검색하고 예약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플레이스엠 개요
플레이스엠은 국내 여행, 레저 스마트 관광 플랫폼 기업이다.

미스터캠퍼: http://www.mrcamper.co.kr/event/list_view1.php?id=...
해피메이커: http://blog.naver.com/place_m/40191690203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서비스기획팀
박소연 과장
02-2156-3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