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기부미 쌀화환으로 모은 쌀 100kg 거제모녀 교통사고 유가족에게 기부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6-28 10:17
서울--(뉴스와이어)--걸그룹 애프터스쿨은 지난 5월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거제 모녀 교통사고 유가족에게 기부미 쌀화환으로 모은 기부미쌀 100kg을 지난 25일 전달했다.

애프터스쿨 팬클럽은 6월 13일 롯데카드아트센터에서 6번째 타이틀곡‘ 첫사랑’ 기자간담회가 진행되었을 때 애프터스쿨을 응원하기 위해 기부미 쌀화환 100kg을 선물하였고, 애프터스쿨은 거제 모녀 교통사고 유가족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에 기부하였다.

팬클럽 관계자는 “기부미쌀을 어느 곳으로 기부할까 생각하던 중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에서 거제 모녀 교통사고 유가족을 위한 쌀모금 운동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부결정을 하게 됐다.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유가족들이 힘을 더 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 정승화 이사장은 “거제 모녀 교통사고 유가족을 위해 모금운동은 전개하는 도중에 스타가 직접 보내준 쌀을 전달하게 되어 더 보람을 느낀다. 하루빨리 유가족들이 희망을 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부미는 결식아동을 위해 통화할 때마다 분당 1원씩 포인트가 적립되어 결식아동에게 지원되는 기부미앱을 개발했으며, 이 앱은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