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이스코리아, 수중에서도 통화·촬영 가능한 ‘방수케이스암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관련 다양한 주변기기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유통해 온 ㈜이노이스코리아(http://www.sicron.co.kr)는 자체 브랜드 시크론(SICRON)의 WC-003,5(방수케이스 암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스마트폰 유저분들께 필수아이템 (SICRON)의 WC-003,5(방수케이스 암밴드)는 외부의 이물질 및 스마트폰의 치명타인 물로부터 완벽히 차단하여 물속에서도 촬영,통화를 자유자재로 가능하여 안전하게 고가의 스마트폰을 보호해줄 수 있다.

터치감 100%로 문자, 웹검색, 게임이 가능하며, 목줄 조절 및 암밴드로 개인의 취향 및 용도에 따라서 탈착이 가능하다. 야외활동시 스마트폰을 분실할 염려가 없게 휴대가능, 바로 통화 및 촬영이 가능하여 무더워진 휴가철에 많이 찾으시는 워터파크,해변,래프팅 에서 더 편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소비자들이 제일 염려하고 중요하게 여기는 차단기능으로 보자면, 우선 내부적으로 2개의 지퍼백 처리와, 외부적으로 촘촘한 밸크로(찍찍이) 마감처리인 3중 차단으로 수심10M까지 차단이 가능하다.

사용방법도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구비하면, 휴가철뿐만 아니라 겨울 스키장 및 잦은 장마시에 스마트폰에 물이 들어가는 낭패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매일매일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되는 현재 4.8인치, 5.3인치 두개의 사이즈로 제작하였다.

아이폰, 갤럭시S3, 옵티머스 LTE2 등의 작은 사이즈부터, 갤럭시노트2, 베가아이언, 갤럭시S4까지 최신 스마트폰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컬러로는 시원한 블루, 화이트 색상부터 핑크, 블랙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게 디자인하였다.

시크론(SICRON)의 WC-003,5(방수케이스 암밴드)은 현대해상 1억원 배상책임 보상보험 가입한 제품으로 방수 신뢰성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워터파크 및 해변에서 사진촬영 및 통화 사용에 있어서 수영복 차림이기 때문에 따로 주머니 및 수납이 불가능하여 락커룸을 드나드는 불편함을 한번쯤 경험해 보았을 것이다. 고가의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분실에 대한 걱정도 있다. 들고 다니자니 마땅히 둘 곳이 없고, 물이나 모래 등으로부터 이물질이 들어갈까봐 수건 등을 휴대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롭다. 이번 여름 휴가철에는 방수케이스 암밴드로 안전하게 즐거운 추억을 담아내보자.

시크론 (SICRON)의 WC-003,5(방수케이스 암밴드) 2013년 6월 중에 온 / 오프라인을 통한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제품 관련 문의
㈜이노이스코리아 영업부 070-4349-4956

이노이스코리아 개요
Enoice는 휴대폰 보조배터리, 충전기,각종 케이블,이어폰 및 기타 휴대폰 악세사리등을 제조·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icron.co.kr/

연락처

이노이스코리아
관리이사
070-4038-60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