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미링크, 국내최대 규모 크라우드펀딩 오퍼튠 통해 1억 프로젝트 조기 달성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인 크라우드펀딩 오퍼튠은 쎄미링크 1억원 자금조달 프로젝트를 17일 만에 조기 달성했다.

오퍼튠은 압도적인 투자성사율과 투자성사금액을 자랑하는 국내 1위 크라우드펀딩 사이트로 중소·벤처기업을 전문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신청한 쎄미링크는 블루투스 기반의 스마트폰 주변기기 수출전문 기업으로 블루투스 V4.0 DSLR 카메라 무선리모컨 제품인 Smart DSLR을 삼성 갤럭시 S3와 호환하는 APP을 세계 최초로 개발, 전 세계 메이저 유통기업들로부터 발주를 받아 수출을 하고 있다.

프로젝트는 Audiovox에서 Verizon이라는 미국의 대표적인 이동통신사업자에 공급할 Smart Nudge 제품 2만 대의 원자재 확보하는데 목적이 있다.

쎄미링크의 이석용 대표는 “자금조달을 어떻게 할지 고민하던 중 최근 박근혜 정부가 추진하는 창조경제의 핵심 과제 중 하나인 크라우드펀딩이 문득 생각이 났다”며 “또한 각종 뉴스와 기사에 소개된 세계적인 기업 자금조달 트렌드인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국민들에게 투자를 받는 것이 회사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홍보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하여 크라우드펀딩 기업을 알아보던 중 운영이 체계적이고 투자성사율이 높은 오퍼튠에 신청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프로젝트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85명의 투자자들에게서 총액 1억원이 투자 성사됐으며, 크라우드펀딩 오퍼튠은 이미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률과 낮은 리스크에 대한 입소문이 퍼져 주식, 펀드, 부동산, 보험 등을 통해 재미를 못 보고 있는 투자자들의 쏠림현상이 가중돼 투자 과열조짐마저 일고 있다.

오퍼튠은 한국금융플랫폼이 운영하는 플랫폼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7년간의 체계적인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고, 10만명의 회원을 통해 검증된 기업이다.

한국금융플랫폼은 개인사업자와 개인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인 머니옥션도 운영하고 있어, 기업, 개인사업자, 개인, 문화콘텐츠까지 모든 영역에 크라우드펀딩을 접목시켜 가치투자의 에너지를 사회전반에 공급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투자자들에게 크라우드펀딩 고수익 투자전략, 투자운영 노하우, 투자수익율 등을 공개하기 위해 7월 17일 선착순 15명으로 투자세미나를 무료로 개최한다. 투자세미나 참가는 머니옥션 사이트에서 인터넷으로 접수받고 있으며, 세미나 이벤트로 프랑스 대표 유기농 화장품 플로라임의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한국금융플랫폼 개요
(주)한국금융플랫폼은 금융산업의 패러다임에 맞추어 사회 공익성과 기업의 수익성을 목적으로 투자자들과 가치있는 유망기업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사회 협력형 금융 플랫폼으로서 창조적인 혁신기업에 대한 금융의 접근성을 촉진시키는 주도적인 역할을 하기 위한 창의적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fp.kr

연락처

(주)한국금융플랫폼
마케팅팀
02-576-4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