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The BEST F’ 카드 출시
카드 네이밍의 ‘F’가 ‘Family’, ‘Friend’를 뜻하는 것으로, 이 상품의 주요 타겟 계층이 가족, 친구들과의 관계 및 시간을 중시하는 실속형 우량고객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The BEST-F’카드는 기획단계에서부터 기존 프리미엄 고객들의 소비성향을 면밀히 분석하는 것에서 출발했다. 먼저 남, 여 공통으로 높은 이용율을 보이는 할인점, 요식, 주유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출하고, 일반상품 대비 높은 이용비중을 보이는 호텔, 커피, 골프 등의 업종을 골라 실속 서비스를 함께 구성, 품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것이다.
우선 이 카드의 대표적인 혜택은 바우처다. 15만원 상당의 신세계,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 상품권이나 17만원 상당의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베니건스, TGI, 불고기브라더스, 티원 등) 통합상품권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첫해는 연회비 납부 및 20만원 이상 사용 후, 두 번째 해부터는 해당 카드의 전년도 신용판매(일시불+할부) 이용실적이 300만원 이상이면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월1회, 연5회 이마트 피자 무료 또는 특급호텔 베이커리 15,000원
할인 혜택, 할인점/백화점/아울렛 5% 할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가격 할인,
SK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공항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PP(Priority Pass)카드 발급, 프리미엄 아울렛 할인 쿠폰 제공, 제휴 골프장 주중 무료 부킹 및 회원대우, 호텔 및 공항 발렛파킹, 면세점 및 국내외 온라인 쇼핑 할인 등 품격과 실속을 두루 갖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세내용 별첨 참조)
또한 ‘The BEST-F’카드가 제공하는 캐시백 또는 마일리지 리워드도 빼놓을 수 없다. 캐시백형은 신용판매 이용금액의 1%를 기본으로 캐시백해 주고, 요식과 주점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서는 0.5%를 추가로 포인트 적립해 준다. 마일리지형은 대한항공 1,500원 당 1마일을 적립해 주고, 캐시백형과 마찬가지로 요식/주점 업종 이용금액에 대해서 0.5%를 포인트로 더 쌓아준다. (단, 할인/무이자/주유업종 이용금액 제외)
‘The BEST-F’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VISA Signature)의 경우 캐시백형은 205,000원, 마일리지형은 225,000원이며, URS Platinum은 캐시백형은 202,000원, 마일리지형은 222,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 ‘The BEST-F’카드는 ‘The PREMIER’-‘The ACE’-‘The BEST’ (The LADY BEST)’- ‘The CLASSIC’-‘플래티늄#’으로 이어지는 신한카드의 Premium상품 라인업상 중간에 위치하는 카드로 향후 전략 Premium상품이 될 것이며, 당사를 비롯한 업계의 고가 연회비 상품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실속형/가족형 서비스를 대거 탑재하여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7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