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사이좋은세상 제헌절 국기게양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7-01 10:54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오는 17일 제헌절을 맞아 싸이월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이좋은세상(cytogether.cyworld.com)에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7일까지 진행되는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은 제헌절의 의미를 널리 알리고, 국기 게양을 장려하는 취지로 실시된다. 참여방법은 태극기를 게양하겠다는 다짐 댓글을 쓰거나 캠페인의 공감버튼을 누르면 되며, 추첨을 통해 태극기(5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3일 사이좋은세상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제헌절의 의미와 국기 게양 방법, 건물 유형에 따른 게양 위치 및 게양 시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정태호 마케팅기획팀장은 “제헌절이 공휴일이 아닌 국경일로 지정되면서 그 의미가 많이 잊혀져 가고 있다”며, “우리나라 4대 국경일 중 하나인 만큼 이 캠페인을 통해 제헌절에 대한 의미가 널리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고 밝혔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좋은세상 캠페인 페이지(http://cytogether.cyworld.com/campaign/event/201306_Constitution/event_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제헌절’은 1948년 대한민국 헌법이 공포된 것을 기념하는 국경일로 조선왕조 건국일인 7월 17일에 맞춰 제정된 날이다. 2007년까지는 법정공휴일이었으나, 2008년부터는 공휴일이 아닌 국경일로 지정된 바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정하늬
070-7401-59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