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SuperSpeedPlus USB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3-07-01 11:01
서울--(뉴스와이어)--오실로스코프의 선두주자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업계 최초로10Gb/s SuperSpeedPlus USB3.0 트랜스미터 솔루션을 포함하여, 추가적으로 개선된 USB 3.0 테스트 솔루션 시리즈를 발표했다. 새롭게 향상된 기능에는 USB 3.0 테스트 속도를 최대 60%까지 개선한 SuperSpeed USB 트랜스미터 테스팅용 자동 솔루션이 있다.

더욱 빨라진 USB 3.0의 데이터 속도로 인해 가장 크게 눈에 띄는 문제점은 반드시 검증이 필요한 복잡한 링크 트레이닝 및 타이밍 요구사항 뿐만 아니라 신호 대 노이즈 비율에서 채널 손실 및 감소률의 증가이다. 또한 설계 마진이 축소됨에 따라 정확한 표준별 측정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전보다 훨씬 중요하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모두 텍트로닉스 SuperSpeedPlus USB 테스트 솔루션(옵션 SSP)을 통해 완벽하게 충족된다.

텍트로닉스의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관계자는는 “USB 3.0 등과 같은 중요한 업계 표준의 지속적인 발전에 발맞추어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및 측정 툴도 진화한다.”라면서, “향상된 최신 텍트로닉스 USB 솔루션을 통해 엔지니어는 최신 버전의 USB 사양에 대한 적합성을 확인하고, 디버그 시간을 단축하는 버스 작업을 원활하게 디코딩하고, 자동 적합성 테스트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보다 타이트해진 측정 항목과 더욱 복잡해진 시스템으로 인해 엔지니어는 버스의 여러 계층에서 문제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는 유연한 툴을 필요로 한다. 텍트로닉스 USB 3.0 디코딩 소프트웨어는 프로토콜별 트리거링, 사용하기 쉬운 검색 및 탐색 기능, 멀티 레이어 디코딩을 통해 디버그를 간소화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동일한 화면에서 아날로그 파형과 완벽하게 시간 상관된 프로토콜 스택을 쉽게 탐색할 수 있다.

새로운 TekExpress USB 자동화 소프트웨어(Opt USB-TX)는 다년 간 축적된 텍트로닉스의 USB 적합성 테스트 전문노하우를 활용하며, 동시에 크게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통합되어 있다. 고객은 60%의 테스트 시간으로 이러한 향상된 점을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전 USB 3.0 Tx 테스트는 완료까지 12분이 걸렸다면 새로운 TekExpress 소프트웨어 테스팅을 사용하는 지금은 5분이면 완료된다.

TekExpress USB 3.0 트랜스미터 테스트 소프트웨어(옵션 USB-TX)와 SuperSpeedPlus USB 트랜스미터 테스트 소프트웨어(옵션 SSP)는 모두 2013년 7월, www.tek.co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새로운 SuperSpeedPlus 트랜스미터 테스트 소프트웨어(옵션 SSP)는 2013년 7월 후반, www.tek.co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USB 3.0 디코딩은 DPO/DSA/MSO700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 고객의 경우 2013년 7월에 출시되는 옵션 SR-3USB를 통해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의 다른 소식 텍트로닉스 대역폭 관련 블로그, 트위터 , 페이스북 및 한국텍트로닉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티돌이 에서 텍트로닉스의 최신 소식 및 오실로스코프를 이용한 측정 솔루션등의 유용한 자료들을 확인할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성희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