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맑음, 스마트러닝서비스 구축 MOU체결

서울--(뉴스와이어)--복지전문 교육기업 휴브랜드(대표 정연우)는 최근 디지털 컨버전스 그룹 ㈜맑음과 스마트러닝서비스를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휴브랜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휴브랜드 기업 어플 제작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휴브랜드 어플에는 휴브랜드 원격평생교육원과, 휴브랜드 의료관광교육개발원, 자격증취득 사이트 러닝피아, 복지전문 취업사이트 엔젤잡 등 휴브랜드의 다양한 사업영역에 대한 내용을 아우를 수 있는 구성으로 제작된다.

또한, 이동이 편리한 태블릿PC와 스마트폰 등 스마트 환경에서 동영상 강의와 시험, 출석관리 등이 가능하도록 강의실 메뉴를 생성하며, 회원들끼리 자유롭게 의사소통을 하며 정보를 교류할 수 있도록 ‘홍보단’ 메뉴도 마련한다.

이번 휴브랜드 어플 제작을 맡은 ㈜맑음은 2001년 설립 이후 웹사이트 제작, 모바일 웹&앱, 프로그램 개발 및 유지관리 등 IT 기술개발에만 전념해오고 있으며, 그간 코오롱인더스트리㈜, 에몬스가구, 니콘이미징코리아, 금융감독원, 대한적십자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탄탄한 기술력과 효율적인 업무 노하우를 쌓아왔다.

맑음 오창록 대표는 “평생교육 시장의 이러닝 업계를 이끌고 있는 휴브랜드와 함께 MOU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곧 출시될 휴브랜드 어플이 휴브랜드의 발전에 기여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이번 MOU 체결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한편, 휴브랜드 정연우 대표는 “앞으로는 모바일에서의 검색이 PC에서의 검색량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개발중인 휴브랜드의 어플은 앞으로 이러닝 시장의 최고의 어플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러닝 업계의 발전을 위해 함께 손잡고 나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휴브랜드는 보다 많은 학습자들이 휴브랜드의 명품교육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야간상담, 과정별 클래스 선택, 유저 중심의 홈페이지 리뉴얼 등 학습자 중심의 교육 시스템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 어플 개발 이후에는 이동이 많은 시간에도 PC 사용의 제약 없이 휴브랜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휴브랜드의 소식을 더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스마트한 교육환경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태광원 주임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