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서비스 오픈 14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역대 최고 인기 증정품, 기념 책자 증정 및 럭키백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알라딘
2013-07-02 09:30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서비스 오픈 14주년을 맞아 기념 책자 2종, 역대 최고 인기 Top10 증정품을 고객에게 증정하고,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알라딘은 14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역대 최고 인기 Top 10 증정품을 다시 제작해 고객에게 증정한다. 알라딘 여름용 텀블러, 파이프를 문 셜록 북엔드, 스텐 텀블러, 머그컵, 선풍기, 삼나무 발판 등이다. 14주년 기념 책자 2권 역시 특별 증정품으로 고객에게 주어지며, 이벤트 대상 도서 1권 포함 5만원 이상 구매시 해당 증정품 중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14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기념 책자는 책으로 읽는 멘붕, 채식, 협동조합 등의 열가지 교양 키워드가 수록된 <십이지 十異智>, 그리고 밤에 읽는 열개의 SF/미스터리/환상소설 <십이야 十異夜> 등 총 2권이다.

<십이야 十異夜>는 알라딘 담당 분야 MD가 엄선한 단편소설들을 수록한 책으로, 히치콕 미스터리 매거진 걸작선을 비롯, 마쓰모토 세이초, 미야자와 겐지 등 총 10편의 단편소설이 수록되어 있으며, <십이지 十異智>에는 현재 한국 사회에서 꼭 짚고 넘어가야 할 멘붕, 자본주의, 청춘 등의 키워드에 대한 설명과 그 키워드를 깊이 이해하기 위해 읽어야 할 책 리스트가 함께 들어 있다.

집필은 엄기호, 한윤형, 홍기빈, 황교익 등이 함께했다. 특별히 <십이지 十異智>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자책으로도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알라딘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고객이 도서를 선택해 골라담아 정해진 금액에 판매하는 ‘내맘대로 럭키백’ 이벤트 역시 14주년 기념으로 진행된다. 문학과 지성사 시인선, 문학동네 블랙 펜클럽, 비룡소 그림동화, 살림 지식총서, 시공 디스커버리 총서 등을 럭키백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문학동네 세계문학전집, 미메시스 그래픽노블, 열린책들 세계문학전집 등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 외에도 알라딘은 전자책 전종 30% 할인, 중고 팔기 최고가 매입 보장, 온라인 알라딘과 오프라인 매장 동시 구매시 14% 적립, 알라딘 서비스 소개 및 축하 댓글 이벤트 등을 14주년 기념으로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루어 줍니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알라딘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하였으며 우리가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습니다.

14주년이벤트: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02-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