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팩 론칭 기념 100% 당첨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07-02 10:07
서울--(뉴스와이어)--베이스 대표 브랜드 바닐라코가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 팩’의 출시를 기념해 이집트 여행 상품권과 에스테틱 전신 마사지 이용권, 모공케어 스페셜 박스 등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닐라코에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www.banilaco.com)에서 품목에 관계없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세기의 미인 클레오파트라가 사용한 사해 머드로 만든 클레이파트라 팩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 클레오파트라의 피부비결을 찾아 떠나는 이집트 여행권(2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 당첨자는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에스테틱 전신 마사지 이용권을 받을 수 있고, 3등에겐 10만원 상당의 모공케어 스페셜 박스가 증정된다. 그 밖에도 클레이파트라 팩 정품(100ml)이 선물로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티파티 캡슐 마스크팩을 100%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으로 진행된다.

클레이파트라 팩은 클레오파트라가 사용하던 사해 클레이를 산소와 결합시킨 모공케어 제품으로 과잉 피지와 각질, 오염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사해 클레이에는 일반 해수보다 10배 이상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클레오파트라 시대부터 탁월한 미용효과로 주목 받아왔다. 미네랄을 둘러싼 산소 캐리어 성분이 피부에 산소를 공급하고 세포의 활동을 촉진시켜 모공 케어는 물론, 피부를 맑고 청정하게 개선시킨다.

또 풍부한 보습과 영양성분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색소, 동물성원료, 미네랄오일, 실리콘, 벤조페논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