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보험금지급능력 7년 연속 최고등급 AAA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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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라이프
2013-07-02 10:13
서울--(뉴스와이어)--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존 와일리, www.inglife.co.kr)은 한국기업평가가 실시한 보험금지급능력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A’를 7년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기평은 ING생명의 중요 평정 요인으로 ▲외국계 1위 ▲고능률 FC 채널 ▲건전한 재무건전성 ▲우수한 지급여력 유지 등을 꼽았다.

ING생명은 보험료수입 기준 외국계1위의 생명보험사로 고능률 FC 중심의 효율적인 판매채널 및 안정성 위주의 보수적인 자산운용과 리스크 관리를 바탕으로 견고한 이익창출력을 유지하고 있다. 2013년 3월말 지급여력 비율의 경우 업계 상위권인 323.6%에 달한다.

ING생명은 지난해부터 ‘올바른 약속, 오렌지 프로미스(Orange Promis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을 위한 올바른 약속을 실천하겠다는 고객중심의 경영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신한라이프 개요
1987년에 설립된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오렌지라이프는 총 자산 규모 30조9004억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287.7%(2017년 3월 말 기준)로 우수한 재무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다. 13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꿈을 위한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9월 3일 ING생명에서 오렌지라이프로 사명을 공식변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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