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플루크, ‘전력분석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에너지 절감 이벤트 펼쳐

서울--(뉴스와이어)--한국플루크(대표이사 전하연, www.fluke.co.kr/getipad)가 에너지 절약에 앞장서고자 에너지 절감 캠페인(Energy Saving Campaign)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국플루크는 캠페인 기간 동안 ‘FLUKE 435-II’ 전력분석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관공서 및 정부 출연 기관 고객 제외)에게 애플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한국플루크 공식대리점 중 다음의 10개 지정 대리점 경성엔지니어링, 동아시스템, 성광정밀전자, 아이엠피티, 에이치아이씨, 에이치엠시스템, 탑스전자, 테솔, 티엔엠, 피앤에스에서 ‘FLUKE 435-II’ 전력분석기를 구매하면 된다.

‘FLUKE 435-II’ 전력분석기는 특허 받은 에너지 손실 알고리즘인 ‘통합 전력 측정’을 기반으로 고조파와 불평형 문제에 따른 에너지 손실을 측정하고 정량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시스템 내부의 에너지 낭비 원인을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도록 돕는다. 3상 및 단상의 배전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전력 품질 문제를 식별해 이를 예측, 예방하고 해소할 수 있다.

한국플루크 관계자는 “‘FLUKE 435-II’ 전력분석기는 뛰어난 수준의 전력 품질 분석 기능과 최초로 도입된 에너지 손실의 금전적 정량화 기능을 탑재했다”며 “보다 향상된 전력품질 측정 기능은 전기와 관련된 중요한 문제들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 에너지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국플루크 개요
플루크는 다국적기업으로서 미국 워싱턴주 에버릿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100여개의 제조 판매 대리점을 두고 있습니다. 일반전기, 전자 산업분야에서 교정분야, 컴퓨터 네트워크 분야까지의 다양한 분야에서 보다 쉽고, 안전하게 튼튼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fluke.co.kr

연락처

김진선
02-539-63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