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의 ACG 교육철학 이야기’ 한달 만에 초판 매진

- 미래 인재 키우는 3가지 교육철학에 대한 학부모 관심 높아

뉴스 제공
청심
2013-07-02 11:14
서울--(뉴스와이어)--청심국제중·고등학교의 교육철학을 보여주는 ‘청심의 ACG 교육철학 이야기’(지은이 한현수, ACG에듀 펴냄, 15000원)가 출판업계의 지속적인 불황에도 불구하고 출간 한 달 만에 초판 3,000부가 매진되며 미래 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학교는 진학률에 매달리고, 학부모와 학생들은 사교육과 선행학습에 매달리는 교육환경에서 진학률이 아닌 미래 인재를 길러내는데 중점을 둔 청심의 ACG 교육철학이 우리나라 중고교 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보여준다는 점이 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청심국제중학교에 재학중인 자녀를 둔 신동준씨는 “매번 바뀌는 교육정책 속에서 혼란스러운 학부모들에게 아이들을 어떻게 키워야 할지 방향을 제대로 알려주고 있다”며 “ACG 교육철학과 같은 새로운 교육의 시도가 여러 학교에서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책을 읽은 소감을 밝혔다.

‘청심의 ACG 교육철학 이야기’는 이타적 품성 교육, 창의적 지식 교육, 글로벌 리더십 교육으로 이루어진 ACG 교육철학의 탄생 배경과 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의 ACG 교육 사례를 상세히 보여주며 참된 미래형 교육이 무엇인지를 담고 있다.

청심 개요
1995년 설립된 청심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문화 교육 기업’을 비전으로 교육, 의료복지, 문화, 생활문화, 인프라 분야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창조하는 글로벌 사업을 주도해 왔다. 청심은 사회적 변화와 고객의 니즈, 청심의 핵심역량을 창조적으로 융합한 ‘문화 교육’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여 고객의 삶에 필요한 창의적인 콘텐츠, 제품, 서비스,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다.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청심국제중고등학교, 국내 1위 외국인 환자수를 기록하는 의료관광 선두주자 청심국제병원, 그리고 25,000석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문화센터인 청심평화월드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청심은 12개 청심 기관과 신규사업을 전개하면서 지금까지 청심이 쌓아온 교육, 의료복지, 문화 분야의 노하우를 융합시킨 새로운 성장 동력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eongshim.com

연락처

청심 홍보대행
프리스트
박소현
02-6382-3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