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앰플 토너 출시

- 세계 3대 명수와 발효꽃수로 수분 샤워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7-02 13:15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발효 꽃 성분을 기반으로 한 수분 토너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앰프 토너’(330ml 2만5000원) 대용량을 출시했다.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앰플 토너는 엘리샤코이의 대표 수분 라인인 모이스트업 라인 중 하나로 엘리샤코이만의 독자적인 발효 꽃 성분 배합을 이용한 Natural 3FF Complex(백합 추출물, 락토바실러스, 수련꽃 추출물, 붓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Natural 3FF Complex는 효모 발효시킨 꽃 성분에서 생성된 다량의 미네랄과 비타민, 아미노산 등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들이 피부 흡수율을 높여 피부를 활성화시키고 피부 유연감을 증진시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앰플 토너에는 알프스 빙하수, 독일 노르데나우수, 프랑스 셀틱 워터와 산소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수분 보충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줘 가장 이상적인 피부 상태인 pH5.5 약산성 피부 상태로 관리해준다. 더불어 율피추출물, 브로멜라인 성분이 각질 및 피지를 컨트롤해줘 데일리 모공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엘리샤코이 상품개발팀은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앰플 토너는 330ml의 점보사이즈로 페이스와 바디 등 보습이 필요한 부위 어디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공병에 담아 휴대용 페이스&바디 미스트로 사용할 수 있고, 화장솜과 마스크 시트에 토너를 듬뿍 적셔 사용하면 쉽고 간편한 수분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침에 부은 눈 이나 피로에 지쳐 문제가 발생한 피부 위에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앰플 토너를 적신 화장솜을 얹어두면 피부 진정과 수딩 효과를 볼 수 있다. 뜨거운 햇빛으로 쉽게 지치는 여름 피부에 영양 가득한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앰플 토너 하나만으로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