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다양한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구매 고객에게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2013-07-03 10:52
서울--(뉴스와이어)--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2013년 여름을 맞아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정 판매되는 신제품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 전면에 4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2~4단계의 레이저 출력 강도를 강화했으며, 제품 상단의 디스플레이 창에서 레이저 조사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조사 횟수 카운터(Pulse Counter)를 적용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피부과에서 레이저 제모에 사용되는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해 개발한 제품으로, 지속적인 레이저 제모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레이저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 받았으며, 번거로운 왁싱과 면도에서 벗어나 더 매끄럽고 더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7월 3일부터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 문의: 080-369-3300)에서 신제품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리미티드 컬러를 10개월 무이자 할부로 만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