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수입차 보증연장 서비스’ 한정 실시

뉴스 제공
KB국민카드
2013-07-03 11:24
서울--(뉴스와이어)--‘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최기의)는 수입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이용과 연계하여 차량의 보증기간을 연장해 주는 ‘수입차 보증연장 서비스’를 600대 한정으로 제공한다.

‘수입차 보증연장 서비스’는 KB국민카드로 신차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정기간 중 카드사용 실적에 따라 차량 제조사의 자동차 일반 보증기간 종료 후 제휴보험사를 통해 일반 보증기간을 연장해 주는 서비스이다.

서비스 제공대상은 아우디(고진모터스), 폭스바겐(마이스터 모터스) 전시장에서 대상차종(기본 차량금액이 7,500만원 이하 차량만 가능)구입 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계약금액을 결제하고 서비스 약정을 맺은 개인고객이며, 약정기간(최장 34개월)동안 차량 구입비용을 포함해 KB국민카드로 5,000만원(현금서비스, 카드론 제외) 이상 이용해야 한다.

(단, 가입대상 수입차 구입 시에는 카드별로 제공되는 할인/무이자 할부, 차량 구매관련 할인/캐시백/할부수수료할인 이벤트가 중복 적용되지 않음)

서비스 이용고객은 차량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일반 보증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1년 또는 2만km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까지 차량부품의 고장으로 발생한 수리비용 보상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단, 자기 부담금은 10만원이며, 소모성 및 일반부품 제외)

세부 담보범위 및 보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오토(AUTO) 상담 콜센터(☎1599-003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서비스로 수입차 구입 고객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보증기간 만료 후 발생 수리비용에 대한 부담을 일정기간 덜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KB국민카드는 앞으로도 생활 속 고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 개요
KB국민카드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KB금융그룹계열의 카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카드
커뮤니케이션부
고재섭 대리
02-6936-2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