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의료원 노사공익기금운영위원회, 함께하는 사랑밭에 배냇저고리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연세의료원 노사공익기금운영위원회가 지난 6월 28일,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세브란스병원에서 배냇저고리 전달식을 진행했다.

연세의료원 노사공익기금운영위원회는 지난달 초,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는 배냇저고리 캠페인 동참을 약속하고, ‘1004가 천사에게’라는 캠페인 주제에 따라 1004명의 직원들이 3주간 1004벌의 배냇저고리를 완성했으며 이날, 함께하는 사랑밭에 정성스레 만든 배냇저고리를 전달한 것이다.

전달식에는 정남식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세브란스병원장, 엄건식 노사공익기금위원장과 함께하는 사랑밭 서형덕 부회장이 참석했으며,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동참했던 많은 직원들도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정남식 세브란스병원장은 “그동안 우리 직원들이 한 땀 한 땀 정성껏 만든 배냇저고리이니만큼, 아기 천사들에게 잘 전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랑밭 서형덕 부회장은 “큰 뜻을 모아 소외된 아기들을 위해 귀한 일을 해주셨다. 그 마음까지 고스란히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연세의료원 노사공익기금운영위원회가 전달한 1004개의 배냇저고리는 국내 미혼모 가정 및 시설의 신생아들과 세브란스 병원에 입원 중인 빈곤가정 아기들, 해외 신생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