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의료원 노사공익기금운영위원회, 함께하는 사랑밭에 배냇저고리 전달
연세의료원 노사공익기금운영위원회는 지난달 초,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는 배냇저고리 캠페인 동참을 약속하고, ‘1004가 천사에게’라는 캠페인 주제에 따라 1004명의 직원들이 3주간 1004벌의 배냇저고리를 완성했으며 이날, 함께하는 사랑밭에 정성스레 만든 배냇저고리를 전달한 것이다.
전달식에는 정남식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세브란스병원장, 엄건식 노사공익기금위원장과 함께하는 사랑밭 서형덕 부회장이 참석했으며,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동참했던 많은 직원들도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정남식 세브란스병원장은 “그동안 우리 직원들이 한 땀 한 땀 정성껏 만든 배냇저고리이니만큼, 아기 천사들에게 잘 전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랑밭 서형덕 부회장은 “큰 뜻을 모아 소외된 아기들을 위해 귀한 일을 해주셨다. 그 마음까지 고스란히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연세의료원 노사공익기금운영위원회가 전달한 1004개의 배냇저고리는 국내 미혼모 가정 및 시설의 신생아들과 세브란스 병원에 입원 중인 빈곤가정 아기들, 해외 신생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