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고른 치아 위한 ‘라미네이트, 치아교정’ 제안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07-04 10:10
서울--(뉴스와이어)--좋은 추억은 항상 사진에 담고 싶어 한다. 사진에는 밝은 미소를 띄고 있는 우리가 담겨있지만, 좀 더 아름답게 간직하기 위해서는 아름다운 미소가 필수적이다.

아름다운 미소를 갖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가 필요할까? 지난 시간에는 첫 번째 단계인 ‘하얗고 밝은 치아 - 미백, 스켈링’에 대해 알아봤다. 오늘은 그 두번째 단계인 ‘가지런하고 고른 치아 만들기’에 대해 알아본다.

가지런하고 고른 치아 - 라미네이트, 치아교정

바캉스를 앞둔 7, 8월에는 대부분 스케일링과 치아미백으로 새하얀 치아는 준비했지만, 여전히 자랑스럽게 웃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치아를 가지런하고 고르게 하기 위해선 ‘라미네이트’ 시술만큼 만족스러운 시술은 없다. 실제로 최근의 라미네이트의 양상은 치아를 최대한 다듬지 않는 쪽으로 가고 있다. 심지어 ‘노컷 루미니어 기법’을 이용해 입이 들어가 보이는 치아는 적절히 나오게 하고, 작은 치아를 크게 만들어 준다.

실제로 매직키스치과의 대표적인 시술법 중 하나인 ‘연예인 라미네이트’는 스토리온 TV <렛미인> 시즌 1, 2, 3 사례자들의 아름다운 치아를 만들어준 비밀 무기이다. 치아의 삭제량은 최소화하면서 새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를 갖게 하는 시술법이다. 최근에는 치아의 색상은 B1 색상이나 조금 더 밝게 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전문기공소에서 제작된 치아를 진료실에서 특수 부착용 시멘트의 색상을 조절해, 최종 색상을 결정해준다.

대부분의 경우에선 치아미백을 먼저 한 뒤에 하는 것이 원하는 색상을 만드는 중요한 술식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치료에서는 라미네이트와 치아미백, 치아성형과 잇몸미백 및 잇몸성형이 한 세트처럼 이뤄진다. 이 외에, 시간이 충분히 허락된다면 치아교정을 하는 것이 좋다.

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은 “요즘의 치아교정의 목표는 심미적인 것은 물론 보다 기능적인 것을 추구하는 교정방식으로 흘러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심미교정 트렌드는 전체 치아교정이 아니라 필요한 부위만 선택적으로 치료하는 부분교정이나 간단교정이 대세이다. 전체교정에 비해 치료비용도 적고 기간도 확연히 줄어 3~6개월이면 치아교정이 마무리되기도 한다. 필요에 따라서는 미니스크류나 미니임플란트는 물론, 라미네이트나 심미보철 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이러한 치료의 핵심기법이다.

빠른 치료 기간에 비해 매우 좋은 치료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치아교정 기간이 길어질수록 치아가 흡수되거나 초진시 턱관절이나 잇몸상태가 나빴던 경우는 더 나빠지는 부작용이 가중될 수 있지만 이런 가능성은 낮추면서 원하는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위해 NiTi(나이타이) 와이어 같은 형상기억합금을 이용한 치아교정법을 주로 이용한다. 교정치료를 위한 병원의 재료비용 부담은 증가하지만 환자들은 보다 편안하고 보다 안정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참고 SBS <꾸러기탐구생활> 형상기억합금편 - 정유미 원장)

실제로 매직키스치과에서는 여름바캉스를 대비한 아름다운 미소 만들기 일환으로, 렛미인 사례자들에게 시술하는 치료법에 대한 파격할인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이번 기회에 비용 부담은 적고, 보다 편안한 치아 시술을 받아 보자.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매직키스치과블로그: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