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목 꿈벗도서관, ‘영상콘텐츠 활성화 사업’ 운영
- 독립·예술·고전영화 상영 및 영화감독과의 만남 기획
‘영상콘텐츠 활성화 사업’은 (사)인천광역시영상위원회와의 협력 사업으로 매주 금요일(오후 7시) 독립, 예술, 고전 영화를 상영하는 “율목 미디어데이”를 운영한다. 율목 꿈벗도서관은 “영화 읽기”라는 영화동아리를 조직하여 매주 상영되는 영화에 대해 깊은 토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분기별 1회씩 “영화감독과의 만남”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며 7월에는 우리나라 최고의 애니메이션 흥행작인 ‘마당을 나온 암탉’을 연출한 오성윤 감독과의 만남이 예정돼 있다. 이번 행사는 7월 6일(토) 오후 7시에 개최하며, 오후 5시 30분부터 ‘마당을 나온 암탉’을 무료 상영 후 만남의 시간을 가진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이 시민들에게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기회를 제공해 지역 중심의 복합문화공간으로써 자리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율목도서관의 영화동아리 및 7월 영화감독과의 만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770-3806) 혹은 홈페이지(www.ymlib.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개요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은 효율적인 도서관 운영과 인천광역시 범시민독서운동 추진을 위해 2011년 6월에 설립된 국내 최초 도서관 전문 법인이다. 2014년 8월 1일자로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에서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imla.kr
연락처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
독서진흥팀
손명희
032-472-81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