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50만 달러, 헤일로 4 글로벌 챔피언십 열린다

- Xbox 360 전용 블록버스터 타이틀 ‘헤일로 4(Halo 4)’ 기반 대규모 대회

- Xbox Live를 통해 총 5주 간 진행

-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시애틀에서 대망의 결승전 진행

2013-07-04 13:27
서울--(뉴스와이어)--마이크로소프트는 343 인더스트리(343 Industries)와 버진 게이밍(Virgin Gaming)과 함께 Xbox 360 전용 블록버스터 타이틀 ‘헤일로 4(Halo 4)’의 전 세계 최고 플레이어를 가리기 위한 ‘헤일로 4 글로벌 챔피언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50만 달러, 우승자에게 20만 달러가 지급되는 ‘헤일로 4 글로벌 챔피언십’은 ‘헤일로 4’를 사랑하는 전 세계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Xbox Live를 통해 총 5주 간 진행되는 이번 챔피언십은 ‘헤일로 4’ 사상 가장 큰 토너먼트로, 7월 5일 열리는 RTX(Rooster Teeth Expo)와 7월 15일 Xbox Live를 통해 시작된다. 모든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실력을 발휘해 전 세계 유저들을 상대로 하는 대결에서 살아남아야 하며, 대회는 평균 점수와 엘리미네이션 경기 (elimination matches)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플레이어는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워싱턴 주 시애틀에서 진행되는 결승전에 참가해 최강의 스파르탄이 되기 위해 대결을 벌이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헤일로 4’ 글로벌 챔피언십 공식 사이트((http://www.halo4globalchampionship.com)를 방문해 등록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이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Xbox Live를 통한 온라인 경쟁: ‘헤일로 4’ 글로벌 챔피언십 공식 사이트((http://www.halo4globalchampionship.com)를 통해 ‘헤일로 4’ 무작위 토너먼트 플레이 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Xbox Live에 무료로 접속, 경쟁에 뛰어들 수 있다. 경기는 매 주마다 개인전으로 진행된다.

예선을 통과하고 결승에서 경쟁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한 주에 최소 20개의 경기를 마쳐야 한다. 매 주마다 끝나면 최고의 점수를 기록한 4명이 승자로 간주되어 결승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 외에도 매 주 예선에 참가하는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특별한 경품을 획득할 수도 있다.

오프라인 대회 이벤트: 7월 5일부터 7일까지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열리는 RTX(Rooster Teeth Expo)에서 경쟁을 벌이거나, 오는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에서 열리는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각각의 이벤트를 통해 참여한 6명의 우승자들과 20명의 온라인 예선 통과자들은 시애틀에서 열리는 결승 경기에 참가하기 위한 여행 경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http://www.halo4globalchampionship.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경애 과장
02-531-820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정혁진 대리
02-6250-98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