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체크카드 고객 대상 ‘토요스페셜 이벤트’ 실시

- 매주 토요일 빕스, 교보문고, 올리브영, 배스킨라빈스 이용 시 최대 1만원 할인 제공

뉴스 제공
KB국민카드
2013-07-05 09:13
서울--(뉴스와이어)--‘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최기의)는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특정 가맹점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토요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요스페셜 이벤트’는 체크카드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빕스(VIPS), 교보문고, 올리브영, 배스킨라빈스에서 7월 6일부터 9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매주 토요일에 KB국민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빕스(VIPS)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교보문고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올리브영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배스킨라빈스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을 각각 환급할인 해 준다.

할인 혜택은 각 가맹점별로 1일 1회씩, 1일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되며 빕스·교보문고·올리브영·배스킨라빈스 할인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 이용 시 토요스페셜 이벤트 할인 혜택과 함께 각 상품별로 제공하는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KB국민체크카드로 토요일에 이용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데이트 지원금 5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w.kbcard.com)와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개요
KB국민카드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KB금융그룹계열의 카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카드
커뮤니케이션부
고재섭 대리
02-6936-2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