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랭크업, 고객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7-05 09:2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이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랭크업은 7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내에 홈페이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50만 원 이하 홈페이지 구매 시에는 10만원, 150만원 이상일 경우는 20만원의 현금을 뜨거운 여름날 휴가 지원비로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종류와 가격에 상관없이 모든 상품의 판매가를 10%로 할인, 홈페이지 구매 고객들에게 휴가비와 할인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더 없이 반가운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자사의 호스팅 서비스를 1년 이상 신청시 모바일 홈페이지도 더불어 제공하고 있어, 여름 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랭크업의 홈페이지 제작 설치 서비스는 든든한 용량과 안전도를 자랑하는 웹호스팅과 사후 기술지원으로 동종업계 중에서 고객 신뢰도가 높다.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기존업체들의 주문 제작방식에 비해 랭크업 홈페이지를 구매 신청하면 미리 완성되어진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해 많은 인터넷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랭크업은 구인구직, 인터넷뉴스, 업종별 홈페이지 등 총 100여 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홈페이지로 제작해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홈페이지 제작업체로써, 2013년 7월 현재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구축솔루션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경쟁력 있는 업체이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